콘텐츠 바로가기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화동면

인사말

HOME행정복지센터안내인사말
상주시 화동면장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동면장 권도희입니다.
저희 화동면은 상주시의 소재지로부터 서쪽으로 약 24㎞ 지점에 있습니다.
해발762m의 팔음산이 충청북도와 경계를 이루고 있으며 면소재지는 백두대간 중심선에서 700여m 떨어진 해발280m의 고냉분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충절의 고장으로 널리 알려진 이곳은 아직 때 묻지 않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순후한 인심이 넘쳐 흐르는 살기 좋은 고장입니다.
낙동강과 금강의 분수령을 이루고 있는 신의터 고개에는 백두대간 등산코스의 구간 출발지로 연중 산악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고냉분지의 비옥한 토지에서 영롱한 아침이슬 머금고 자란 각종 농산물은 맛과 향이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곳에서 생산되는 팔음산 포도와 오이는 천혜의 자연조건과 농민들의 노력과 정성으로 빚어진 또 하나의 걸작품으로 한번 드신 분은 반드시 다시 찾는 명품중의 명품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저희 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는 저희 직원들과 근면 성실함을 제일의 덕목으로 여기고 있는 화동면민 모두는 화동면을 한국농업을 선도하는 자랑스런 고장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네티즌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