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열기
메뉴
주메뉴 닫기
전체게시물 5건 / 1page
시민의 소리는 무엇인가요?
사이버 정보화 교육의 개선 및 의견을 담당자에게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및 필요한 사항들을 보내주시면, 향후 운영하는데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버튼은 무엇인가요?
시각 장애인 및 화면을 확대, 축소해서 홈페이지를 보고자 할 때 필요한 기능입니다. + 버튼은 화면 확대를 하며, - 버튼은 화면 축소를 합니다.
공공 아이핀(I-PIN)으로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공공 아이핀(I-PIN)으로 회원 가입을 하려면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버튼 클릭 -> 공공 I-PIN인증으로 가입 버튼 클릭 공공 I-PIN 새 창이 나타나면 => 아이핀 신규 발급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발급 받습니다. 발급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새 창에서 아이핀ID를 입력하고, 발급기관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LOGIN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머지 회원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마무리 합니다.
공공 아이핀(I-PIN)은 무엇인가요?
공공 아이핀(I-PIN)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으로 회원님의 주민등록 번호 대신 식별 ID(아이디)를 행정안전부로 부터 발급 받아 본인 확인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
학습은 무료인가요?
상주시 사이버 정보화 교육은 시민을 위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보화 및 멀티미디어 학습을 할 수 있으며, 24시간 인터넷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