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내용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하단 정보로 이동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상주서울농장 이미지

찾아오시는 길

경북 상주시 이안면 이안2길 3 (이안리, 상주서울농장)(상주서울농장(구 함창초교 숭덕분교))

  • 명칭
    상주서울농장
    구분
  • 주소
    37109)경북 상주시 이안면 이안2길 3 (이안리, 상주서울농장)상주서울농장(구 함창초교 숭덕분교)
  • 이용시간
    00:00 ~ 00:00
    이용대상
    상주시민
  • 예약금액
    일반 : 0 / 성수기 : 0
    예약 가능 인원
  • 접수방법
    홈페이지, 전화
    홈페이지
신청방법
방법 : 홈페이지, 전화
담당자 연락처: 054-537-7440
팩스 번호 : 054-537-6269
대관이용료 숙박: 1실 1일 50,000원
교육장 및 체험장: 협의
(사용목적, 사용자, 사용시간 및 프로그램, 필요기자재에 따라 상이함)
기본약정사항
숙박의 경우, 15:00 이후 입실, 익일 11:00 이전 퇴실하셔야 합니다. 숙박예약의 경우, 대금 입금 이후 예약 완료 통보를 드립니다. 퇴실 확인 후 시설물의 파손 및 멸실이 있을시 보상청구가 있을수 있습니다. 체험장, 교육장, 식당 및 기타 상주서울농장 시설의 임대에 대해서는 사전에 방문하여사용일시, 사용자, 사용 목적, 사용시간 및 프로그램, 필요기자재 등에 대해서 세부 협의하여 예약이 결정됩니다. 예약 취소시 예약료 반환은 다음과 같습니다.
취소일(프로그램 시작일) 반환율
5일 전 취소 선납금액 100% 반환
4~2일 전 취소 선납금액 90% 반환
1일 전 취소 선납금액 80% 반환
당일 취소 반환금액 없음
담당자가 예약완료를 위해 발송하는 입금 안내 문자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됩니다. (주말 예약자의 경우, 월요일에 문자 발송됩니다.) 환불금은 환불 신청 후 최대 7일 이내(영업일 기준) 입금 처리됩니다. 환불 신청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되오니 계좌번호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주관기관에서 시설 이용을 일괄 취소할 경우 납부한 사용료는 전액 반환됩니다. 결제 완료 후(입금 완료) 환불 신청 시에는 위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오니 신중 하게 결정하시고 예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입금 시 위약금 및 CMS 이체 수수료(500원, 고객 부담)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