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낙동강권역

글자크기

경천대

경천대 100% 즐기기

알고 보면 즐거움도 두배! - 홍보물 구하기

경천대 및 인근지역소개에 관한 홍보물을 관광안내센터와 관리사무소에서 구할 수 있다.


동절기 화장실 주차장 옆과 장마을 앞 화장실 개방

경천대에는 이색조각공원, 무우정, 전망대 등을 포함해서 5개의 공중화장실이 있으나 동파 예방차원에서 동절기 화장실은 주차장 옆과 장마을 식당 앞 화장실을 개방한다.


시원한 물 한 모금

전망대로 올라가는 돌탑거리와 황토길에는 물을 마실 수 있는 음수 공간이 두 곳이 있다. 한 곳은 돌탑길과 황토길 입구, 또 하나는 전망대 앞 마당이다. 전망대로 올라가기 전, 혹은 전망대에 올라서서 목을 축여보자.상쾌한 바람과 시원한 물 한 모금이 여행의 운치를 더해준다.


전망대에서 머리 조심

전망대에서 내려 올 때는 머리를 조심하자. 계단의 천고가 낮아서 머리를 부딪치기 쉽다.


경천대 사진찍기 좋은 곳

전망대에서 경천대 쪽으로 조금 내려오다 보면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는 인지표가 붙어 있는 곳을 볼 수 있다. 경천대를 알리는 많은 홍보물 사진들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이곳에서 경천대와 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 한 장... 찰칵


알고 밟으면 건강도 두배!

맨발 체험장 입구에는 발지압에 대하여 쉽게 설명해주고 있는 안내판이 있다.


황톳길에서는 수건을 꼭 준비하세요!

황톳길에서 발 마사지를 하려면 꼭 수건을 준비하세요. 황토를 밟고 나면 황토가 발바닦에 묻어서 깨끗이 닦아야 하거든요.물론 옆에는 벤치와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발을 닦을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이용 전에는 꼭 확인!

놀이공원 경천랜드는 민간사업자가 운영하므로 사전 문의 후 방문하자.

- 경천랜드 문의전화 : 054-536-3686

  • 담당부서 : 신흥동
  • 담당자 : 한준서
  • 연락처 : 054-537-8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