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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소식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발급 중단 안내

  • 담당부서

    총무과

  • 등록일

    2020-09-22 11:16:57

  • 조회수

    306

  • 전화번호

    054-537-7153

첨부파일

전국 중단 안내문.pdf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관련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 추석연휴 전 미리 발급받으세요 ! ~


1. 중단기간: 20. 9. 29.() 18:00~20. 10. 4.() 24:00 

2. 중단내용: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27)

   -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국문/영문), 주민등록 전입·정정 신고, 주민등록 분실(철회), 재발급(취소) 신고

     주민등록 등·초본발급 진위·내역확인, 주민등록 재등록신고, 인감증명발급사실확인, 해외체류신고(철회),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잠김해제, 주민등록 열람 및 등초본 발급 통보서비스 신청, 국외이주신고

     본인서명발급·세대주 확인전입신고, 전자본인서명 발급, 열람 

               전국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

3. 중단사유: 차세대 주민등록 전산 도입작업에 따른 일시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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